대선토론 3번째

안녕하세요? 시간이 참 빨리흘러, 벌써 대선을 앞두고 3번째 Tv 토론이 진행 됩니다. 서울 상암동에서 오후 8시에 예정인데요, 과연 어떤 토론이 오갈지 너무나도 기대 됩니다.
금일은 특별히 더불어민주당 이재명·국민의힘 윤석열·국민의당 안철수·정의당 심상정 대선 후보가 오늘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주관 첫 토론회에서 격돌합니다. 서울 상암동 MBC에서 오후 8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여야 4인 후보가 맞붙는 세 번째 TV 토론이자, 지난 15일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이후 첫 TV 토론입니다.

대선토론 3번째

 
후보들은 토론 주제인 ‘코로나 시대의 경제 대책’과 ‘차기 정부 경제정책 방향’ 등 경제 문제 전반을 놓고 치열한 공방을 벌일 전망입니다. 이 후보는 추가경정예산 편성, 긴급재정명령권 발동 등을 통해 코로나19 경제위기를 극복하겠다는 입장을 밝힐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윤 후보는 ‘경제 분야에 약하다’는 일각의 편견을 깨기 위해 어제 공식일정을 갖지 않은 채 토론 준비에 매진했습니다. 차기 정부 경제 비전으로 내세운 ‘역동적 혁신 성장’과 ‘생산적 맞춤 복지’를 강조할 것으로 보입니다.
ㆍ안 후보는 양대 후보들이 경쟁적으로 ‘퍼주기 공약’을 남발하면서 재정 건전성, 경제 체질 개선을 고민하지 않는다는 점을 부각시킬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심 후보는 ‘불공정한 경제구조 개혁’을 앞세워 다른 세 후보와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입니다.
대선토론 3번째
대선토론 3번째
대선토론 3번째
대선토론 3번째
대선토론 3번째
대선토론 3번째
대선토론 3번째

 

관련 글 1차 토론 사회자 프로필 등 

대선 토론 진행
사회자 정관용 프로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